본문 바로가기
메뉴 over/out 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알림마당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기관소개
기관장
기관장 동정
기관장 동정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밴드 공유
카카오톡 공유
기관장
게시판 게시물검색
분류
전체
제목
내용
검색어입력
검색버튼
우체국쇼핑 홍보대사 우아맘 교육 과정 수료식 참석[2015. 11. 3.]
지난 11월 3일 우체국쇼핑 홍보대사 우아맘 교육 수료식에 이춘호 원장님을 비롯한 우체국쇼핑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 8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총 13명의 홍보대사가 우아맘 교육 과정을 최종 수료하였으며 앞으로도 우체국쇼핑 홍보대사로서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해 나갈 예정입니다.
2015-11-12
우편고객만족센터 제1회 고객의 소리 사례발표 경진대회 참석[2015. 11. 3.]
2015년 11월 3일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원장님은 8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고객의 소리 사례발표 경진대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원장님과 전 직원이 함께 다양한 채널로 인입되는 고객의 소리를 공유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5-11-12
우편고객만족센터 우수직원 국내연수 참석[2015. 10. 28 ~ 30.]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원장[이춘호]은 우편고객만족센터 상담 직원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및 감성문화체험을 위한 우수직원 하반기 국내연수에 10월 28일 부터 30일 까지 2박 3일간 참석하였습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명소를 탐방하고 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활력을 충전하고 직원들에게 격려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5-11-12
2015년 추계 노사 공동 조직역량강화 워크숍 참석[2015. 10. 31.]
지난 10월 31일 이춘호 원장은 한강공원 망원지구에서 15년 추계 노사 공동 조직역량강화 워크숍에 참석 하였습니다.노사간 활발한 의사소통을 바탕으로 한 바람직한 노사관계 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4개 팀 빌딩 후 팀별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5-11-02
2015년 우체국쇼핑사업실 및 우편고객만족센터 추계 체육행사 참석[2015. 10. 24]
지난 10월 24일 2015년 가을을 맞이하여 우체국쇼핑사업실 및 우편고객만족센터 직원들은 원장님과 함께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 및 각 실별 소통을 통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 강화군에서 추계 체육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2015-11-02
2015년 우체국쇼핑중앙회 워크숍 참석[2015. 10. 20 ~ 21.]
지난 20일~21일에 우체국쇼핑중앙회 주최로 단합과 소통 강화를 위한 우체국쇼핑중앙회 워크숍에 원장님을 비롯한 우체국쇼핑사업 직원들이 참석 하였습니다.우체국쇼핑 운영현황 및 추석매출 분석 공유 등 향후 매출증대를 위한 발전방안 토의를 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2015-11-02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확인
담당부서
: 임원실
연락처
:
02-2036-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