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정정) 전자우편 용지(연속용지) 연간 구매(긴급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자 첨부파일 입찰공고서_전자우편 용지(연속용지)연간 구매(긴급공고).hwp 입찰공고서_전자우편 용지(연속용지)연간 구매(긴급공고).hwp
물품규격서_전자우편 용지(연속용지).hwp 물품규격서_전자우편 용지(연속용지).hwp

1. 전자우편 용지(연속용지, A4용지)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실시하겠습니다.

  가. 공고명칭: 전자우편 용지(연속용지) 연간 구매

  나. 기초금액: 1,680,540,000원 (부가세 포함)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연속용지), 전자입찰

  라. 공고기간: 2025. 2. 4.(화) ~ 2025. 2. 9.(일)

  마. 개찰일시: 2025. 2. 10.(월), 11:00 이후

  바. 공고방법: 진흥원 홈페이지, 기획재정부 알리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