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 솔루션 임차(이용) | ||
---|---|---|---|
작성자 | 계약담당자 | 첨부파일 |
![]() ![]() |
* 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 솔루션 임차(이용)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공고명칭: 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 솔루션 임차(이용) 나. 기초금액: 209,616,000원 (부가세 포함)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중·소기업, 소상공인),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공고기간: 2025. 3. 18.(화) ~ 3. 27.(목), 10일간 마. 입찰마감: 2025. 3. 28.(금) 10:00 까지 바. 제안평가: 2025. 4. 4.(금) 14:00 예정, 한국우편사업진흥원 8층 대회의실 사. 개찰일시: 2025. 4. 4.(금) 18:00 이후 예정 아. 공고방법: 진흥원 홈페이지, 기획재정부 알리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시 |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