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over/out 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알림마당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POSA소식
POSA소식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밴드 공유
카카오톡 공유
POSA소식
게시판 게시물검색
분류
전체
제목
내용
검색어입력
검색버튼
2016년 우체국쇼핑 신규상품 선정심사[2016. 7. 15]
우체국쇼핑에서는 7월 15일(금) 영등포사옥 8층에서 외부전문위원을 위촉하여 신규상품에 대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상품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접수된 총 118업체 587개 상품 중 계절상품을 제외하고 27업체 114개 상품이 선정되었습니다. 아울러 시식 등으로 훼손된 상품을 제외한 견본상품 일체를 영등포 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하였습니다.
2016-08-01
2016년 직급별 조직활성화 교육 실시[2016. 7. 5. ~ 7. 15.]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직원 소통 창구 마련 및 창의적인 조직 활성화 방안 발굴을 위해2016년 7월 5일 부터 15일까지 직급별 조직활성화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총 4기, 각 1박2일)
2016-08-01
제 4기 청렴옴부즈만 위촉식[2016. 7. 1.]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 이춘호]은 7월 1일(금) 영등포사옥에서 「제4기 청렴옴부즈만 위촉식」을 진행하였습니다. ▶ 제4기 위원 : 신열 교수, 오성헌 변호사청렴옴부즈만(Integrity Ombudsman)은 자율적, 독립적으로 부패방지, 공사·용역·구매 등 계약 및 집행과정에서 투명성, 공정성등을 감시하고 제도개선을 권하는 외부전문가 입니다.
2016-08-01
'16년 반부패·청렴 서약 및 실천 결의대회 실시[2016. 6. 23]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 이춘호]은 6월 23일(목) 영등포사옥 8층 강당에서 「'16년 반부패·청렴 서약 및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청렴 실천의지를 대내·외 선포하여 전사적인 반부패·청렴활동의 책임있는 이행을 선언하였으며, 전 임직원의 청렴문화 확산 및 반부패·청렴 공감대 조성을 위한 외부강사 초청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2016-08-01
동대문시장관 업무제휴 계약 체결식 참석[2016. 5. 26.]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이춘호)은 2016년 5월 26일 본사(영등포) 4층 회의실에서 동대문시장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하여 (사)패션한류와 '동대문시장관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016-05-30
2016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2016. 5. 16. ~ 18.]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이춘호)은 2016년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을 실시하였습니다.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은 재난 발생 초기 대응체계 점검을 통한 대응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훈련은 1일차 비상소집훈련을 시작으로 응급처치교육, 비상대피훈련 순으로 3일간의 훈련이 진행되었습니다.
2016-05-3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확인
담당부서
: 조직혁신팀
연락처
:
02-2036-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