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over/out 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알림마당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공고
POSA소식
보도자료
홍보물
홍보인쇄물
홍보영상
MOU체결 현황
수상·인증
수상
인증
참여혁신
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소리
열린혁신
열린혁신 아이디어
경영혁신자료
POSA 신문고
공익신고
부정청구행위 신고센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
사업소개
우편상품
우편상품 소개
문화우편상품
전자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
우정문화
우정문화 소개
사업현황
우정정보화
우정정보화 소개
사업개요
우편연구
우편연구 소개
사업현황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 소개
사업현황
우편고객센터
우편고객센터 소개
사업현황
ESG경영
◉ ESG경영선언
◉ ESG경영 추진체계
◉ ESG경영 자료실
환경친화경영(E)
추진체계
추진활동
인권경영(S)
인권경영선언문
추진활동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신고
사회공헌(S)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헌장
안전보건경영(S)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안전보건제안제도
추진활동
윤리경영(G)
부패방지방침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추진활동
반부패 청렴 자료
투명경영(G)
업무추진비 공개
수의계약 현황 공개
자체감사 결과 공개
외부감사 결과 공개
내부규정 공개
사규 제·개정 예고
청렴도 측정 결과 공개
부패방지 시책평가 결과 공개
상품권 구매현황
청탁금지법 상담내역공개
부패 공직자 현황 공개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정보공개(G)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고객의 소리
비공개 대상 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사업실명제
경영공시(G)
공공데이터개방
기관소개
기관장
인사말
기관장 동정
역대기관장소개
미션 및 비전
조직구성도
연혁
찾아오시는길
본사
우표박물관
강서우편센터
동서울제작센터
전자상거래지원센터
우정정보화지원실
부평우편고객센터
알림마당
POSA소식
POSA소식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밴드 공유
카카오톡 공유
POSA소식
게시판 게시물검색
분류
전체
제목
내용
검색어입력
검색버튼
80주년 기념식 및 우정장학생 선발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사장 권시혁]은 12월 3일 창립 80주년 기념식 및 우정장학생 선발을 실시하였다. 가정생활이 어려워 학업지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에 대한 우정장학금 합격자 명단을 발표하였다. 전국 고등학교 1~2학년 학생중 76명을 선정하였으며 1인당 백만원의 총 76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2010-12-16
우체국쇼핑 고객체험행사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사장 권시혁은 지난 6월 12일 ‘우체국쇼핑과 떠나는 와인열차’ 무료 체험 행사를 가졌다. 45명의 고객과 함께한 와인열차 체험은 현재 국내에서 유일한 포도주 양조장이며 포도 재배에서부터 정통고급와인샤토마니의 양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하고 있는 업체충복 영동 위치에서 진행되었다. 체험행사를 통해 충북 영동으로 향하는 열차 내에서 와인 테이스팅 와인 강의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냈으며 와인공장에서는 와인족욕 체험 공장견학 와인 천연화장품 만들기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었다. ‘와인열차’ 체험 행사는 평소에 와인을 어렵게 생각하던 분 와인에 대해 알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던 분들에게 와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잊지 못할 추억도 남길 수 있는 행사였다.
2010-12-08
우정문화 우표교실 특강실시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사장 권시혁]은 우정문화 확산 및 홍보를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우표야! 놀자 어린이우표교실 특강을 진행하였다. 우표야! 놀자 어린이우표교실은 우표 속 숨겨진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강의를 통해 배우는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으로 우표역사 우표수집 등 재미있는 우표상식과 우표로 배우는 세계문화유산 인물 역사 등 문화교육과 체험을 통해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높이고 문화향유 능력을 배양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강은 수도권지역의 홈플러스 30개 지점과 이마트 3개 지점에서 실시되었다.
2010-12-01
청년인턴 직원 합격자 발표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사장 권시혁은 청년인턴 응시자에 대한 최종합격자 2명을 발표했다.
2010-11-26
우정문화 PR공모전 본선진출팀 발표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사장 권시혁은 2010 우정문화 PR전략&;콘텐츠 공모전 응모팀에 대해 1차와 2차에 걸친 예비 심사결과 PR전략 부문과 콘텐츠 부문UCC 웹툰의 본선진출팀을 선정하였다. 공모전 본선대회는 11월 30일화 서울 명동에 위치한 포스트타워 10층 대회의실에서 갖게 될 예정이다.
2010-11-22
파견직 직원을 계약직 직원으로 전환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사장 권시혁은 우편고객만족센터에서 파견직으로 2년간 근무한 콜센터 상담직 직원2명 대하여 11월 19일 계약직으로 전환하였다. 대상자 2명에 대해 계약직 전환평가를 실시한 결과 2명 전원이 합격점을 받았으며 계약직으로 전환된 직원은 기존업무인 우편고객만족센터에서 상담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2010-11-19
71
72
73
74
75
76
77
7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확인
담당부서
: 조직혁신팀
연락처
:
02-2036-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