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공지사항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입찰공고] 우체국쇼핑 백서 발간 용역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

 

 

                   우체국쇼핑 백서 발간 용역

 

  

     우체국쇼핑 제도시행에서부터 현재까지 변천사와 상품 및 업체, 매출관련 통계 자료,

     각종 보도자료 등을 종합한 백서 발간을 위해 용역업체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 접수기간 : 2007년 5월 8일(화) ~ 11일(금)  

  □ 문의처 : 02)3443-4120~3 우체국쇼핑사업팀 마케팅부

 

I.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역명 : 우체국쇼핑 백서 발간

  2.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3. 용역예산 : 24백만원(부가세 별도)

  4. 백서 주요 내용

   ◦ 우체국쇼핑 도입배경

   ◦ 제도 및 인기상품 변천사

   ◦ 매출 및 업체관련 통계자료

   ◦ 신문, 방송 홍보 및 보도자료

   ◦ 10주년, 20주년, 2,000억, 1조원 기념 행사 등 각종 행사자료

   ◦ 공급업체 성공사례 등

    ※ 백서 주요 명세(용역 범위 제외)

      - 규격 : 4×6배판(16절), 500P

      - 지질 : 표지 SW250g/㎡, 화보 아트 100g/㎡, 본문 미색모80g/㎡

     - 면수 : 표지 4P, 화보 150P, 본문 350P

     - 쇠색 : 표지 양면 4도, 화보 양면 4도, 본문 양면 1도

     - 제본 : 표지 라미네이팅(무광), 무선철제본

 

Ⅱ. 용역 세부 내용

 

  1. 용역 범위

   ◦ 기획부분 : 기획, 원고 집필, 편집

     - 백서 발간 방향 수립, 자료조사 및 정리, 원고 집필 및 교정, 관련자 인터뷰 등

   ◦ 디자인 부분 : 본문 및 표지

     - 디자인 기획, 표지 디자인, 화보 구성, 본문 레이아웃, 본문편집, 내지 일러스트,

       그래픽 보정 및 사진 보정 등

   ◦ 기타 사항 : 필름 출력 포함

 

Ⅲ. 용역업체 선정 기준

 

  1. 참가 자격조건 : 기업 및 정부관련 백서 발간 수행 업체  

 

  2. 제안서 주요 내용

   ◦ 업체소개서 : 회사 소개서, 발간 참여자 이력 등

   ◦ 기획서 : 백서 발간 방향, 백서 발간계획 및 방법, 일정

   ◦ 기타 조건제시 : 용역대가 산출내역서

 

  3. 심사 기준

   ㅇ 제안서 평가를 통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4. 선정 절차 및 일정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적격업체 선정 절차

   ◦ 내부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선정업체에 통보

      ※ 미선정 업체에 대한 별도 통보 생략

   ◦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제안은 선정기준 배점기준표에 의거하여 평가하되,

     총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하고, 평가한 점수의 합계가 가장 높은 점수의 순서에 따라

     협상의 우선 순위를 결정함

   ◦ 상기한 우선 순위에 따라 협상 대상업체를 선정하고 해당 업체와 발주자간의 용역 협상을

     하되, 계약체결이 되지 않을 경우는 차 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자를 선정함

   ◦ 참가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 평가 평균점수가 70점 이상일 경우에만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하여 용역계약을 추진함 

 

  6. 기타사항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와 관련하여 발주부서에 비용청구,

     피해보상 등을 요구할 수 없음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참가한 제안자의 부담 으로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그 비용을 발주자에게 청구할 수 없음

   ◦ 용역수행기관이 부득이한 사유로 과업수행 기한 내에 과업을 완료하지 못할 경우에는 사전에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승인을 얻어 과업 수행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제 경비는 용역수행기관이 부담

   ◦ 용역 계약에 의해 수행된 결과물에 대한 저작 재산권 일체와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의 

      저작권은 지원단에 귀속.

   ◦ 본 과업에 대한 모든 서류, 자료 등은 과업에 관련되지 않은 목적 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사전승인 없이는 타인에게 제공 또는 대여할 수 없음

 

  7. 제안서 접수
   ◦ 접수 마감일:2007년 5월 11일(금) 18:00 
   ◦ 제안 설명회 : 2007년 5월 14일(월) 14:00
   ◦ 접수처 
     - 주소 : (135-010)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0-1 삼원 빌딩 6층
                 한국우편사업지원단 우체국쇼핑사업팀 마케팅부 이병용
     - e-Mail : lbdragon@posa.or.kr
   ◦ 주의사항
     - 제안자는 제출시한까지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을 방문하여 제안서를 직접 제출하거나,
       접수마감일까지 제반 서류가 도착하도록 우편 제출

 

  8.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전화 : (02) 2106-0742
   ◦ 팩스 : (02) 3445-7300
   ◦ 담당자 : 우체국쇼핑 마케팅부 이병용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김현숙
  • 연락처 : 02-2036-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