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국제우편 고객만족지원실 실장 모집 | ||
---|---|---|---|
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 | |
첨부파일 다운로드 ○ 사업소개 당사는 정보통신부 산하기관으로서 우체국의 우편물 행방조사 및 민원안내 업무를 수행하는 우체국콜센터를 비롯, 팔도 특산품을 전국 우체국과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하는 우체국쇼핑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금반 국제우편물의 행방조사 및 민원안내를 담당하고 있는 국제우편 고객만족지원실 실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자격 조건 o 영어(필수) 및 제2외국어(불어, 스페인어, 일어, 중국어 중 택1) 회화 가능자 o 외국계 특송업체(DHL, UPS, FEDEX 등) 해외담당 근무경력자 우대 o 행정능력(문서 및 보고서 작성, 업무조정) 및 컴퓨터 능력 보유자 o 남자는 군필자
2. 업무 내용 o 우체국 국제우편물 행방조사 처리업무 담당 - 업무 코칭 및 모니터링 평가(QA) - 행방조사 업무 관련 운영보고서 작성 등
3. 채용시 우대사항 o 국가유공자
4. 기타사항 o 연봉 약 3,000만원(제수당 포함) o 4대보험 적용, 퇴직금 및 각종 복리후생비 지급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 : 당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다운로드 (www.posa.or.kr-[KOVIX광장]-[채용정보]) * 다운받은 입사지원서 양식만 유효합니다. - 자기소개서(관련업무 중심) A4 1매 - 경력증명서(외국어 또는 콜센터업무에 한함) - 자격증명서(외국어 또는 콜센터업무에 한함) * 각종 증명서를 이메일로 보낼 때에는 스캔해서 파일로 첨부
○ 전형방법 - 1차 : 서류심사(합격자에게 개별통보) - 2차 : 면접(합격자에게 개별통보)
○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07.10. 12 ∼ 10. 21 (10일간) - 접수방법 1) 이메일 : insa@posa.or.kr 로 송부 2) 우편·방문접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0-1 삼원빌딩 8층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경영혁신팀 (우편은 당일 도착분까지 유효)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02-3443-1351~2으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www.posa.or.kr(메인페이지 공고내용)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다음 글
- 우편정책·물류·마케팅분야 연구원 모집
- 이전 글
-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김현숙
- 연락처 : 02-2036-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