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공지사항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국제우편 고객만족지원실 실장 모집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1 


"

○ 사업소개

당사는 정보통신부 산하기관으로서 우체국의 우편물 행방조사 및 민원안내 업무를 수행하는 우체국콜센터를 비롯, 팔도 특산품을 전국 우체국과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하는 우체국쇼핑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금반 국제우편물의 행방조사 및 민원안내를 담당하고 있는 국제우편 고객만족지원실 실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자격 조건

o 영어(필수) 및 제2외국어(불어, 스페인어, 일어, 중국어 중 택1) 회화 가능자

o 외국계 특송업체(DHL, UPS, FEDEX 등) 해외담당 근무경력자 우대

o 행정능력(문서 및 보고서 작성, 업무조정) 및 컴퓨터 능력 보유자

o 남자는 군필자

 

2. 업무 내용

o 우체국 국제우편물 행방조사 처리업무 담당

- 업무 코칭 및 모니터링 평가(QA)

- 행방조사 업무 관련 운영보고서 작성 등

 

3. 채용시 우대사항

o 국가유공자

 

4. 기타사항

o 연봉 약 3,000만원(제수당 포함)

o 4대보험 적용, 퇴직금 및 각종 복리후생비 지급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 : 당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다운로드

(www.posa.or.kr-[KOVIX광장]-[채용정보])

* 다운받은 입사지원서 양식만 유효합니다.

- 자기소개서(관련업무 중심) A4 1매

- 경력증명서(외국어 또는 콜센터업무에 한함)

- 자격증명서(외국어 또는 콜센터업무에 한함)

* 각종 증명서를 이메일로 보낼 때에는 스캔해서 파일로 첨부

 

○ 전형방법

- 1차 : 서류심사(합격자에게 개별통보)

- 2차 : 면접(합격자에게 개별통보)

 

○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07.10. 12 ∼ 10. 21 (10일간)

- 접수방법

1) 이메일 : insa@posa.or.kr 로 송부

2) 우편·방문접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0-1 삼원빌딩 8층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경영혁신팀

(우편은 당일 도착분까지 유효)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02-3443-1351~2으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www.posa.or.kr(메인페이지 공고내용)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김현숙
  • 연락처 : 02-2036-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