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2019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및 특선집 윤전인쇄 입찰 재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자 첨부파일 공고서 소액수의 공고서_2019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및 특선집 윤전인쇄_재공고.hwp
규격서 규격서_2019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윤전인쇄_재공고 최종.hwp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고 제2018-29-1호

 

소액수의 물품구매(인쇄) 견적제출 안내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수의계약”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발주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고명칭

2019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및 특선집 윤전인쇄

추정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32,741,280원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32,741,280원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2018. 12. 1.(토) 09:00

추정가격

29,764,800원

견적서접수

마감일시

2018. 12. 5.(수) 12:00

부가가치세

2,976,480원

개찰일시

2018. 12. 5.(수) 13:00

※ 납품기한: 발주 후 3일 이내(지정장소 입고도) / 2018. 12. 19.(수) 예정

※ 기타 세부내역은 규격서 참고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소액수의), 지역제한, 제한경쟁 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본 물품구매(인쇄)입찰은 수의계약 대상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물품구매(인쇄)입니다.

 

가.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자로서 우리 기관에서 제시한 규격과 사양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기타인쇄물)를 소지한 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 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사. 발주처가 요구하는 수준 이상의 장비를 구비한 업체로서 성실히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하도급 불허)

구분

시설 조건

비고

인쇄

윤전 8색도 국전 1대 이상 보유

시설증명원 제출(낙찰자에 한함)

 

※ 사업장소재지(사업자등록증) 및 공장소재지(공장등록증)에 사용가능한 상태로 설치되어 있는 장비 기준이며, 발주처에서 전문가와 동행하여 직접 현지시설 확인 예정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따로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가. 물품구매(인쇄)는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사.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2%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대비 87.995%(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규정에 따라 추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사업(현장)설명회는 따로 없으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안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등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 및 조치를 취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 일반조건 및 공고사항, 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 최종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 인지세법 시행령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 후 계약금액에 따른 세액을 납부하고 납부접수증을 출력‧제출하여야만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및 계약체결과정에서 부조리 방지를 위하여 청렴계약 이행대상이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이 공고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나라장터 (www.g2b.go.kr) 콜센터 (☎ 1588-0800)

○ 규격문의: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정문화실 문화우편상품팀 류동한 (☎ 02-2036-0841)

입찰문의: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경영전략실 재무회계팀 최진욱 (☎ 02-2036-0758)

 

 

 

 

위와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합니다.

 

2018. 12. 1.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