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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경비, 청소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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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지원단 공고 : 2007-08-002

 

입 찰 공 고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용역계약현황 

    . 입찰건명 :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경비, 청소용역

    . 본사사옥 :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0-1번지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70-12번지

    . 용역내역

 

용 역 내 용

인력규모

 

 

  -지하2층 및 지상8                건물주변청소

  -24시간 경비업무(2교대)

  -청소용품 및 화장실소모품 포함

-미화원 6()

-미화감독1()

 

-경비 3()

 -총인원: 10

 

 -연면적:7,080.39

 

 -지상3, 건물주변 청소

 -24시간 경비업무(격일근무)

 -청소용품 및 화장실소모품 포함

-미화원3()

-미화감독1()

 

경비 2()

  -총인원: 6

 

  -연면적: 5,414

       ※ 청소용품리스트 별첨

 

    . 계약조건

     - 용역기간 : 계약체결 후 1

      - 결재조건 : 당월 청구분에 대해 익월 10일이내 현금으로 지급

      - 인건비는 정부최저임금 인상률 적용 및 직접 인건비 보장

      - 청소용품 및 화장실용품 포함

      - 근무조건

     ㆍ 환경미화시간 평일 - 06:00 ~ 15:00(8시간근무, 휴게 1시간)

                            토요일 - 07:00 ~ 13:00(6시간근무, 휴게 1시간)

     ㆍ 경비업무 : 본사(3) - 교대근무, 주간2, 야간 및 공휴일 1

                        구로(2) - 격일 24시간근무

 

. 제안 조건

 1. 참가자격

    . 경비 및 청소용역 전문업체

        (경비업법 제4조 및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경비업 허가와

        공중위생영업소를 개설하고 위생관리용역업 사업자 신고를 필한 자)

    . 서울지역에서 3년 이상 용역업체를 운영한 자.

    . 제안서 제출 및 현장 설명회 참가업체

    

  2. 사업자 선정절차

    . 제안심사 :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심사기준 : 경영상태(10), 실적(10), 수행능력(80)

    . 계약조건 및 가격협상

    . 계약체결

  

  3. 입찰 일정

    . 현장설명회: 2007. 9. 5(수) 14:00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회의실)

       ※ 현장 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접수 받음.

    . 제안접수일 : 2007. 9. 07(금) 2007. 9. 11(화) 16:00

    . 제안심사 및 우선협상대상자 : 2007. 9. 13(화)(개별통보)

 

  4. 입찰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법인 또는 사용인감 지참(대리인 접수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경비업 허가와 위생관리용역 신고증 사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2006년 재무제표 1.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및 관련서류 1.

    . 클린행정 협조서 1.

    . 제안서 1.(원가산출내역서 포함)

 

 

5.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 담당 : 한국우편사업지원담 남석 (02-2036-0725)     - 계약담당 : 한국우편사업지원단 박효섭 (02-2036-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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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