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경비, 청소용역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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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 | ||||||||||||||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공고 : 제 2007-08-002호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용역계약현황 가. 입찰건명 :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경비, 청소용역 나. 본사사옥 : - - 다. 용역내역
※ 청소용품리스트 별첨 라. 계약조건 - 용역기간 : 계약체결 후 1년 - 결재조건 : 당월 청구분에 대해 익월 10일이내 현금으로 지급 - 인건비는 정부최저임금 인상률 적용 및 직접 인건비 보장 - 청소용품 및 화장실용품 포함 - 근무조건 ㆍ 환경미화시간 평일 - 토요일 - ㆍ 경비업무 : 본사(3명) - 교대근무, 주간2명, 야간 및 공휴일 1명 구로(2명) - 격일 24시간근무 Ⅱ. 제안 조건 1. 참가자격 가. 경비 및 청소용역 전문업체 (경비업법 제4조 및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경비업 허가와 공중위생영업소를 개설하고 위생관리용역업 사업자 신고를 필한 자) 나. 서울지역에서 3년 이상 용역업체를 운영한 자. 다. 제안서 제출 및 현장 설명회 참가업체 2. 사업자 선정절차 가. 제안심사 :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심사기준 : 경영상태(10), 실적(10), 수행능력(80) 나. 계약조건 및 가격협상 다. 계약체결 3. 입찰 일정 가. 현장설명회: ※ 현장 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접수 받음. 나. 제안접수일 : 다. 제안심사 및 우선협상대상자 : 4.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 또는 사용인감 지참(대리인 접수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라. 경비업 허가와 위생관리용역 신고증 사본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2006년 재무제표 1부. 사.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및 관련서류 각 1부. 아. 클린행정 협조서 1부. 자. 제안서 1부.(원가산출내역서 포함) 5.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 담당 : 한국우편사업지원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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