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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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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논현사옥 옥상광고탑 임대 입찰
작성자 오세욱 첨부파일 입찰공고서 1. 입찰공고서_논현사옥 옥상광고탑.hwp
규격서 2. 규격서_논현사옥 옥상광고탑.hwp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칭: 논현사옥 옥상광고탑 임대 입찰

사업기간: 2018년 6월 1일부터 2021년 5월 30일까지 (3년)

- 영업준비기간 3개월(3월 ~ 5월) 제공

- 계약기간: 2018년 3월 1일부터 2021년 5월 30일까지 (3년 3개월)

※ 상호 합의하에 최대 2년 연장 가능

○ 추정금액: 93,716,093원 (부가세 포함 / 1년 기준)

○ 입찰방법: 제한경쟁(최고가), 총액입찰

- 공고기간: 2018. 2. 13.(화) ~ 2. 22.(목), 10일간

- 입찰마감: 2018. 2. 22.(목) 16:00

입찰마감일시까지 온비드(www.onbid.co.kr)에 가격입찰 완료

 

2. 입찰참가자격 (동시 충족조건)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제11조에 따라 입찰공고일 현재 옥외광고업으로 등록한 자사업자등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에 (기타) 광고업 또는 광고대행업으로 등록된 법인 또는 개인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온비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

- 본 입찰은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 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 관련사항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본 사업의 추정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3-2 개찰 관련사항

○ 일시: 2018. 2. 23(금) 10:00 이후

○ 장소: 온비드

 

3-3 낙찰자 선정 및 안내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을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 추첨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에만 계약 추진일정을 안내합니다.

단,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상호간에 이해될 수 있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 결정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납부방법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 또는 서울보증보험(주)이 온비드를 통해 전자적으로 발급하는 전자보증서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전자보증서 이용관련 사항은 온비드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급을 우체국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한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적게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인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입찰보증금 현급 납부 시 입찰보증금 접수 마감 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미입금하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진흥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

○ 제출된 서류에 사실과 다름이 확인되었을 경우

○ 기타 입찰무효 조건이 성립되었을 경우

 

6.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위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사업설명회는 따로 없으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가격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온비드 콜센터(1588-5321)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낙찰자로 선정 시 입찰자격에 대한 증빙서류를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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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재무회계팀
  • 담당자 : 최진욱
  • 연락처 : 02-2036-0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