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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A 고객이 꿈꾸는 희망찬 미래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앞장 서겠습니다.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대전 전자상거래 지원센터 확장 인테리어 공사
작성자 계약담당자 첨부파일 공고서 공고서_대전 전자상거래 지원센터 확장 공사.hwp
공내역서 공내역서_인테리어 최종.xlsx
공사시방서 대전 전자상거래 지원센터 확장 인테리어 공사_공사시방서.hwp
도면도 180309_POSA 리모델링 공사.pdf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고 제2018-6호

 

소액수의 공사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수의계약”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발주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고명칭

대전 전자상거래 지원센터 확장 인테리어 공사

입찰개요

공사현장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 28 청솔빌딩 6층

공사기간

계약일로부터 21일 이내

공사내용

사무실 및 작업 공간 가설‧철거‧바닥‧벽체‧마감공사 등

추정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도급자설치관급액)

86,900,000원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86,900,000원

추정가격

79,000,000원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2018. 3. 15.(목) 17:00

부가가치세

7,900,000원

견적서접수

마감일시

2018. 3. 19.(월) 17:00

도급자설치

관급액

0원

개찰일시

2018. 3. 19.(월) 18:00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소액수의), 업종제한 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본 공사입찰은 수의계약 대상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건설산업기본법」제8조(건설업의종류)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조(건설업의 업종 업무내용) 등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보유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사현장이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 28 청솔빌딩 6층’ 이오니 현장 공사가 직접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하도급 불가)

다.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따로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사.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2%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대비 87.745%(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규정에 따라 추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설계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 합니다.

나. 설계금액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하도급보증수수료 등 법정 정산과목은 투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따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등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 및 조치를 취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공고사항, 설계서(과업내용)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 최종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 인지세법 시행령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 후 계약금액에 따른 세액을 납부하고 납부접수증을 출력‧제출하여야만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및 계약체결과정에서 부조리 방지를 위하여 청렴계약 이행대상이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부대공사의 경우 공종별 전문면허 보유업체임을 해당공사 착수 전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발주처의 사전 승인 후 하도급이 가능합니다.

아. 공사에 관한 문의사항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실 EC지원센터 최익준 과장(042-538-8901)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합니다.

 

2018. 3. 15.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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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재무회계팀
  • 담당자 : 최진욱
  • 연락처 : 02-2036-0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