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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A 고객이 꿈꾸는 희망찬 미래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앞장 서겠습니다.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카탈로그 및 인쇄물 기획 용역
작성자 오세욱 첨부파일 입찰공고서 입찰공고서_2019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기획 용역.hwp
제안요청서 제안요청서_2019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제작 및 인쇄물 기획 용역.hwp

ㆍ입 찰 공 고: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입찰공고 제2018-23호

입찰마감일시: 2018. 10. 19.(금) 15:00까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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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칭: 2019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및 인쇄물 기획 용역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19. 9. 30.까지

수요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 예정가격: 210,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법: 제한경쟁, 기술․가격동시 입찰

- 계약방식: 총액계약

- 입찰공고: 2018. 9. 29.(토) ~ 10. 18.(목), 20일간

- 입찰마감: 2018. 10. 19.(금) 15:00

서류제출: 한국우편사업진흥원 7층 재무회계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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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유자격자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 중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 신청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 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내 동등(유사)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주요 공지사항

 

2-1 가격입찰 관련사항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사업의 추정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2 규격입찰 관련사항

○ 규격입찰은 제안평가로 실시하며 제안요청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에 따라 진흥원에서 따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업체 PT로 진행)

일시 및 장소: 2018. 10. 24.(수) 14:00 예정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8층 제안평가장

※ 일시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자에게 따로 안내

○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 역순 (가장 늦게 제출한 업체가 가장 먼저 발표)

○ 발표시간: 제안사별 2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별도)

※ 평가 당일 평가위원회의 요청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 참석인원: 발표자 포함 3인 이내로 제한

※ 제안서 설명은 사업책임자(PM)가 발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제안발표는 제안서 또는 발표자료를 이용할 수 있으나 발표자료와 제안서의 내용이 다를 경우 제안서를 우선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사 사정으로 인하여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 서면으로 평가

○ 기타 ‘평가 및 선정방법’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3 개찰 관련사항

개찰은 규격입찰 점수가 총 배점의 85%(85점) 이상 득점한 업체만 적격업체로 선정하여 실시합니다.

○ 일시: 2018. 10. 24.(수) 18:00 이후(기술평가결과 집계완료 후)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등록 구비서류

 

3-1 제출서류

○ [별지 제1호 서식]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별지 제2호 서식] 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 제공된 서식 이외의 계약서 및 발주처 양식 등으로 대체 제출 가능함

○ [별지 제3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별지 제4호 서식] 서약서 1부

○ [별지 제5호 서식]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에 한함)

○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에 한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중소기업 확인서 1부

○ 제안서 7부 [제안서 수록 파일은 이메일(ih0803@posa.or.kr)로 제출]

* ‘별지 서식’ 및 ‘제안서 작성방법‘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3-2 제출방법 (직접제출)

○ 일시: 2018. 10. 19.(금) 15:00 까지

○ 장소: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재무회계팀[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7층]

제출방법: 업체 대표 또는 위임을 받은 자가 직접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문의사항: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경영전략실 재무회계팀 김인호(☎ 02-2036-0759)

★ 장소 및 시간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여 제출하시고, 접수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및 전자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 및 입찰참가신청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률: 입찰금액의 5% 이상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진흥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

○ 제출된 서류에 사실과 다름이 확인되었을 경우

○ 기타 입찰무효 조건이 성립되었을 경우

 

6.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위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사업설명회는 따로 없으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가격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www.g2b.go.kr)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는 제출 기간․장소를 사전에 확인하여 제출하시고, 접수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내용에 과장,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 제외 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최종 입찰결과는 개찰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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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재무회계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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