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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2019년 우체국과 사람들 동영상제작 용역
작성자 오세욱 첨부파일 입찰공고서 입찰공고서_2019년 우체국과 사람들 동영상 제작 용역.hwp
과업지시서 과업지시서_2019년 우체국과 사람들 동영상 제작 용역.hwp
제안요청서_2019년 우체국과 사람들 동영상제작 용역_변경.hwp 제안요청서_2019년 우체국과 사람들 동영상제작 용역_변경.hwp

ㆍ공고번호: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고 제2018-25-1호

입찰마감: 2018. 11. 19.(월) 10: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칭: 2019년 우체국과 사람들 동영상제작 용역(변경공고)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19. 12. 31.까지

수요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기초가격: 60,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계약방식: 경쟁입찰계약, 총액계약

입찰공고기간: 2018. 10. 30.(화) ~ 11. 18.(일), 20일간

입찰접수마감: 공고일로부터 ~ 2017. 11. 19.(월) 10:00까지

서류제출: 한국우편사업진흥원 7층 재무회계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 입찰참가자격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 3244) 또는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 3230)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동영상제작서비스(세부품명번호 821316003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개찰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전자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2. 주요 공지사항

2-1 입찰에 관한 사항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전까지 나라장터(www.g2b.go.kr)에 가격투찰을 완료하고 제안서 등 입찰서류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 직접 제출합니다.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결과 집계완료 후 개찰

- 장 소 : 나라장터(www.g2b.go.kr)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2 제안서 기술평가

기술평가는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위원 개별적으로 제출서류(제안서 등)를 평가합니다.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요청서 내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에 의거하여 실시합니다.

○ 제안서 설명회

- 일시 및 장소 : 2018. 11. 21(수) 10:00(예정)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영등포사옥

* 제안서 설명은 업체PT로 진행되며 평가일시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3. 입찰등록 구비서류

3-1 제출서류

○ [별지 제1호 서식]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별지 제2호 서식] 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 제공된 서식 이외의 계약서 및 발주처 양식 등으로 대체 제출 가능함

○ [별지 제3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별지 제4호 서식] 서약서 1부

○ [별지 제5호 서식]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에 한함)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제안서 7부(제안서 파일은 따로 제출)

○ 제작 시안(가제본) 7부

* ‘별지 서식’ 및 ‘제안서 작성방법‘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3-2 제출방법(서면제출)

업체 대표 또는 위임을 받은 자가 직접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마감일시: 공고일로부터 ~ 2018. 11. 19.(월) 10:00까지

○ 장소: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재무회계팀[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7층]

○ 문의: 계약담당 김인호(☎ 02-2036-0759)

★ 장소 및 시간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여 제출하시고, 기한 내 접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찰보증금률: 입찰금액의 5% 이상)

계약체결 및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 조치됩니다.

 

5. 협상절차 및 기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방식에 따라 선정된 우선협상대상자와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위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사업설명회는 따로 없으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가격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www.g2b.go.kr)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는 제출 기간․장소를 사전에 확인하여 제출하시고, 접수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내용에 과장,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 제외 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최종 입찰결과는 개찰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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