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2019년도 우표박물관 초일봉투 제작(재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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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계약담당자 | 첨부파일 |
입찰공고서_2019년도 우표박물관 초일봉투 제작_재공고.hwp 제안요청서_우표박물관 초일봉투 제작 용역_재공고.hwp 과업지시서_2019년도 우표박물관 초일봉투 제작_재공고.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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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공고번호: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고 제2019-1-1호 ㆍ입찰마감: 2019. 2. 11.(월) 11:00 ㆍ수요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공고명칭: 2019년도 우표박물관 초일봉투 제작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19. 12. 31.까지 ○ 수요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 기초가격: 37,088,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계약방식: 경쟁입찰계약, 총액계약 ○ 입찰공고기간: 2019. 1. 30.(수) ~ 2. 8.(금), 10일간 ○ 입찰접수마감: 공고일로부터 ~ 2019. 2. 11.(월) 11:00까지 ※ 서류제출: 한국우편사업진흥원 7층 재무회계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 ◐ 입찰참가자격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내에 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분류번호 (5510159901, 기타인쇄물)로 입찰참가 등록한 인쇄물 제조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제10조 규정에 의한 기타인쇄물(물품분류번호 55101599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확인이 가능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시설 및 장비 요건: 옵셋 4색도기 1대 이상 인쇄장비 보유 및 출입 통제 보안이 가능한 작업 공간 보유 사업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전자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 2. 주요 공지사항 2-1 입찰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전까지 나라장터(www.g2b.go.kr)에 가격투찰을 완료하고 제안서 등 입찰서류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 직접 제출합니다.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결과 집계완료 후 개찰 - 장 소 : 나라장터(www.g2b.go.kr) ○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2 제안서 기술평가 ○ 기술평가는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위원 개별적으로 제출서류(제안서 등)를 평가합니다. ○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요청서 내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에 의거하여 실시합니다. ○ 제안서 설명회 - 일시 및 장소 : 2019. 2. 14.(목) 14:00(예정)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영등포사옥 * 제안서 설명은 업체PT로 진행되며 평가일시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3. 입찰등록 구비서류 3-1 제출서류
* ‘별지 서식’ 및 ‘제안서 작성방법‘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3-2 제출방법(서면제출) ○ 업체 대표 또는 위임을 받은 자가 직접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마감일시: 공고일로부터 ~ 2019. 2. 11.(월) 11:00까지 ○ 장소: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재무회계팀[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7층] ○ 문의: 계약담당 최진욱(☎ 02-2036-0758) ★ 장소 및 시간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여 제출하시고, 기한 내 접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찰보증금률: 입찰금액의 5% 이상) ○ 계약체결 및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 조치됩니다. ------------------------------------------------------------------------------------------ 5. 협상절차 및 기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방식에 따라 선정된 우선협상대상자와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7.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위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8. 기타사항 ○ 사업설명회는 따로 없으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가격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www.g2b.go.kr)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는 제출 기간․장소를 사전에 확인하여 제출하시고, 접수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내용에 과장,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 제외 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최종 입찰결과는 개찰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