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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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경영전략실 | 첨부파일 |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19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아 4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실천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2년마다 인증 기업을 재평가한다.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관리의 총 4개 평가기준에 대해 사전에 제출한 공적서 및 운영매뉴얼을 토대로 전문평가위원이 해당 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심사한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2013년 준정부기관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하였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우체국콜센터, 우체국쇼핑 및 우편사업을 중심으로 전 부서가 협업하여 지속적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