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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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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우체국쇼핑, 제2회 온라인 마케팅 연도대전 발표 및 시상
담당부서 우체국쇼핑실 첨부파일 [posa-2020-059_보도자료]_우체국쇼핑__제2회_온라인_마케팅_연도대전_발표_및_시상.hwp [posa-2020-059_보도자료]_우체국쇼핑__제2회_온라인_마케팅_연도대전_발표_및_시상.hwp

우체국쇼핑, 제2회 온라인 마케팅 연도대전 발표 및 시상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이 운영하는 우체국쇼핑이 30일 ‘제2회 우체국쇼핑 온라인 마케팅 연도대전’ 심사결과를 발표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주관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주최)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은 우체국전자상거래를 통한 공공협력 제휴사 및 판매자의 우수 사례를 발굴, 확산하고 격려하고자 2019년 처음 시행되었으며, 올해 2회를 맞았다.


코로나19의 급격한 재확산으로 시상식 없이, 민간·공공·공로 등 3개 부문에 선정된 10개 업체에 총 710만원의 우체국상품권과 부상이 전달되었다. 최고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은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과 청송해뜨는농장법인 주식회사, 주식회사 나노텍이 수상했다. 전라남도, 경상북도사회적기업종합상사협동조합과 늘푸른영농조합이 우정사업본부장상을,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상은 농업회사법인메밀꽃피는항아리, 춘천그린식품 등 2개 사와 영동축제관광재단,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등 2개 기관이 각각 수상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코로나 19로 유난히 힘들었던 한 해였지만, 우체국쇼핑을 통해 좋은 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국민에게 공급해 온 생산자, 소상공인, 공공기관 및 지자체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체국쇼핑은 공공쇼핑몰로서 2021년에도 생산자-소비자-공공부문을 연계하여 지역 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판매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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