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편사업진흥원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식[13. 09. 10]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사장 김상원]은 9월 10일[화] 기관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를 확립하고
소비자 가치 강화를 통한 소비자와 기관이 동반성장하는 선순환구조를 정착시키기 위한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을 선포하였습니다.
 
 
최고고객책임자로는 경영전략실장이 임명되었으며
최고고객책임자는 향후 기관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총괄업무를 수행할 것 입니다.
 
이사장은 소비자불만처리프로세스 확립 소비자정보시스템 운영 소비자중심경영 성과지표 관리등을 통해기관의 소비자중심경영을 운영할 계획이며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기점으로 소비자 가치 강화 및 권익 향상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2013-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