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12월 19일 부터 CGV 협업을 통해 대국민 편지쓰기 캠페인 <감성배달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CGV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인 에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1층 로비 내 슬레이트, 팝콘 등 영화 콘텐츠를 형상화 시킨 대형우체통 설치 등 주변 편지쓰기 공간조성을 진행하였고,
새해소망, 가족사랑 편지쓰기 등 다양한 편지쓰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관, 쇼핑몰 방문객들이 우정문화 어울리는 장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연계를 통해 대국민이 쉽게 편지를 접근하고,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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