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POSA소식 - 게시글쓰기
POSA소식 상세 화면으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가치보는 POSA 카드뉴스 VOL.8 (2022년 2분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7-01 00:00:00

2022년2분기 / 가치보는포사 카드뉴스 / 2022년4월~6월 VOL.8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2분기 핫이슈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공기관 경영평가 A등급 달성 / 2021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2년 연속 A등급을 달성했습니다. 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노력과 관심으로 2021년도에도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분기 핫이슈 / 우체국쇼핑 썸머페스티벌 / 01. 전 고객 등급별 쿠폰 지원! +오전 11시 선착순 타임쿠폰(5,000원) 증정! / 02. 우체국쇼핑 인스타그램 깜짝쿠폰 이벤트 인스타그램 @epostmall 팔로우! 7.4.~7.17. 기간 내 선착순 깜짝쿠폰 게시글이 올라갑니다. / 03. 상반기 최고 매출 상품 모음, 명예의 전당!
2분기 핫이슈 / 우편고객센터 2022년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 이번 평가에서 우편고객센터는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택배 콜센터 업계 중 유일하게 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서비스품질지수(KSQI): 54개 산업 329개 기업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관점 품질성과를 측정하는 인증제도
2분기 핫이슈 / 6월 SNACK DAY 손승현 본부장님이 쏜다! / 6월 2일 오후에 '와플먹기 좋은날'이라는 주제로 열린 스낵데이 행사 덕분에 달콤하고 시원한 후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2분기 핫이슈 / 우표박물관 한국의 명견 우표발행 기념 진도개 기획사진전 개최 / 5월 19일 ~ 6월 19일 우표박물관은 진도군과 협업하여 진도개 기획사진전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2021년 10월 발행된
한국의 명견 기념우표 발행을 계기로 진행되었으며, 한국의 명견 우표와 더불어 진도개 모형 및 진도 관광지역 사진, 농수특산품 등도 함께 전시했습니다.
2분기 핫이슈 / 소아암 어린이와 함께합니다 사랑의 헌혈증 기증 / 청렴문화 선도기관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민관협력 릴레이 헌혈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 22장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 완료하였습니다.
2분기 핫이슈 / CONGRATULATION 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6월 29일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노사문화 우수기업(유효기간 3년)에 선정되어 2회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 *노사문화 우수기업 : 건전한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1996년부터 고용노동부에서 매년 상생의 노동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 하고 있는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2분기 핫이슈 / 함께하는 ESG, 참여하는 POSA, ESG 경영 강화를 위한 밀웜숲 가꾸기 행사 참여 / 한국우편사업 진흥원 직원 및 ESG 위원회로 구성된 봉사단은 꿀벌의 먹이가 되는 꿀샘식물을 널리 보전하여 건강한 꿀벌 생태환경을 조성하고 농업생태계를 지키는 꿀벌의 경제적, 공익적 가치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차원에서 진행됐습니다.
STUDIO POSA 편지쓰기 공모전 / 2022 대한민국 편지쓰기 공모전의 주제는. 선물같은 편지 입니다. 편지왕자가 알려주는 편지쓰기 공모전! QR코드를 스캔하면 유튜브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CEO 청렴, 소통 칼럼 / 청렴한 POSA 우리가 만들어 갑니다 / 서로신뢰하고 존중,배려하며 소통하는 문화. 청렴한 POSA! 함께 만들어 갑시다라는 다짐을 실천하기 위해 전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였으며 대내외 청렴도지속 향상과 부패사건 6년 연속 ZERO라는 성과를 달성해오고 있습니다.
POSA인이 전하는 힘! / 벚꽃이 만개하고 꽃이 피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봄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따뜻한 날씨처럼 다들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품질관리팀 김다은 주임- / 직장에서 최고의 복지는 좋은 동료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오늘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옆에 있는 동료, 선배님, 후배님 덕분입니다. 미워하는 마음보다 존중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해 다같이 노력하는 POSA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문화기획팀 최상민 주임- / 선하고 좋은 기운을 받으면 꼭 나누고 베풀며 살아가야 한다고 다짐하고 나니 저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이 선한 기운을 베풀어 주고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선한 영향력을 모두에게 미치는 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직원분들 모두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행복이 넘치는 삶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콘텐츠지원팀 김황교 주임-
2022년 4월~ 6월 VOL.8 가치 보는 포사 카드뉴스 / 3분기에 다시 뵙겠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