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채용공고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콜센터 전화 상담 직무 채용 공고 [종료]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붙임 1]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콜센터 전화상담 직무기술서.pdf [붙임 1]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콜센터 전화상담 직무기술서.pdf
[붙임 2]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pdf [붙임 2]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pdf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우편사업 진흥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채용 분야: 콜센터 전화상담(신입), 콜센터 전화상담(보훈, 신입)

2. 공고 및 원서접수 기간: 2018. 9. 3.(월) ~ 9. 18.(화) 18:00까지

3. 기타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콜센터 전화 상담 직무 채용 공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우정사업본부) 산하 준정부기관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우편사업 진흥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채용 분야 및 업무 내용 (1)채용분야 1)콜센터 전화상담(신입) 2)콜센터 전화상담(보훈, 신입) 2.응시 자격(우대) 사항 1)콜센터 전화상담(신입):발령일(10.16)기준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2)콜센터 전화상담(보훈,신입):접수 마감일 기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련 법률에 의해 취업지원대상자인 자(제한 경쟁 채용) 3.근무 조건 및 보수 (1)구분 1)콜센터(신입) 2)콜센터 전화상담(보훈,신입): 근로계약기간이 정함이 없는 자
4.원서접서 기간 및 방법 (1)공고 및 원서 접수 기간:9.3.(월) ~ 9.18.(화) 18:00 까지 5.채용 전형 절차 및 방법 (1)구분 1)1차 서류심사(공통):심사기준-직무수행 능력(50)과 직업기초능력(50) 항목으로 평가 2)2차 면접심사(공통):심사기준 및 면접방법-직무능력중심 경험면접(100)으로 진행
6.채용 추진 일정 (1)구분 1)채용공고 및 접수 2)채용전형:서류심사(심사,결과발표),인성검사(온라인),면접 심사 3)합격자 결과발표 4)결격사유조회 등 5)발령(임용) 7.기타사항 (1)채용 전·후 제출 서류 1)채용 전:원서접수 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2)채용 후:기본증명서 1부,주민등록본 1부, 주미민등록초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유의사항-전형(서류,면접) 진행 시 연령,성별,학력,출신,가족사항 등을 인지 혹은 유추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블라인드 채용으로 연령, 학력, 성별 등의 차별 없는 채용 운영), 본인 확인을 위해 면접 전형 대상자에게 증명 사진을 요구할 수 있음
채용결격사유(인사규정 제15조):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인사운영팀
  • 담당자 : 정다은
  • 연락처 : 02-2036-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