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수상실적 - 게시글쓰기
수상실적 상세 화면으로 제목, 수상날짜,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콜센터「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택배’ 산업내 1위 기업 선정(한국능률협회) 수상날짜 2016.05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3-24 14:46:29
KSQI 인증서 택배산업 2년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우정사업본부 우체국콜센터 귀 콜센터는 KMAC가 실시한 2016년(제13차)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기에 이 증서를 드립니다. (인증기간:2016.5.11~2017.5.10) 2016년 5월 11일 CS경영위원회위원장 허태학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김종립

우체국콜센터「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택배’ 산업내 1위 기업 선정(한국능률협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황채원
  • 연락처 : 02-203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