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수상실적 - 게시글쓰기
수상실적 상세 화면으로 제목, 수상날짜,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쇼핑, '2018 아시아 통신판매 비전' 사회공헌 부문 수상 수상날짜 2018. 9. 5.
작성자 김연준 등록일 2018-09-19 14:33:57
수상명 : 우체국쇼핑, 2018 아시아 통신판매 비전 사회공헌 부문 수상 인증날짜 : 2018. 9. 5. 우체국쇼핑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임정수)이 운영하는 우체국쇼핑이 지난 5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8 아시아 통신판매 비전' 시상식에서 사회 공헌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1986년부터 시작한 우체국쇼핑은 전국의 특산물을 우체국의 물류망을 통해 배송하는 공공쇼핑몰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우체국쇼핑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판로 확대를 지원하며, 생산자·중소 상공인과의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에 오픈한 우체국전자상거래지원센터를 통해 지역 상품 발굴, 상세정보(촬영, 디자인 등) 무료 제작, 오픈마켓 상품 등록 및 판매 지원 등 전자상거래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폭염으로 애호박 가격이 폭락하여 어려움에 빠진 화천 농민들을 돕기 위해 오픈 마켓과 협업하여 96톤의 물량을 전량 판매하여 지역 농가에 힘을 더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시아통신판매비전은 2012년부터 한국온라인쇼핑협회, 중국전자상회, 일본통신판매협회 등 한··3국의 사무국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주최국을 순회하며 행사를 진행하며, 올해 행사는 한··3국의 온라인 쇼핑 주요 기업의 관계자 500명이 참여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