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홍보영상 - 게시글쓰기
홍보영상 상세화면
제목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홍보 동영상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movie14__10010.mp4 movie14__10010.mp4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홍보 동영상
[스크립트}
고객의 행복한 삶, 모든 국민의 가치창조를 위하여 함께해 온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 새로운 희망으로 도약합니다.

1884년 우정총국의 개설은 우리나라 근대 우편제도의 시작이었습니다.
이후 급변하는 시대적 흐름속에 통신업무가 발달되면서 우편소의 업무개선을 위해 1930년 우편소청사협회를 설립, 현재까지 우편사업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며 성장해온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 이제 미래의 100년을 준비합니다.


우정문화의 가치혁신과 선진우편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민의 행복과 공익실현에 기여하는 지원단은 늘 우리 곁에서 더 넓고 깊은 안목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늘 새로움으로 빛나는 미래를 설계하는 사람들, 따뜻한 감동이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편사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기관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폭넓은 사업영역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우체국쇼핑 사업은 우수한 우편물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생산자에게는 새로운 판로개척과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제품을 구입하도록 함으로써 식탁의 안정과 고객의 행복을 지켜갑니다.

오랜 역사와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최첨단 디지털인쇄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지원단은 고객맞춤형 우편서비스인 나만의우표사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신형 옵셋5색도기 도입 등 인쇄시설의 현대화와 끊임없는 투자로 전문보안인쇄 시설을 통한 최고 품질의 우편인쇄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편고객만족센터는 우편, 우체국택배, 우체국쇼핑, 우체국EMS 등 우편관련 민원업무의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우편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One-Call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표류와 연계된 문화 교육 교양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표류 보급과 우표 취미문화 국내외 교류 활성화 우정문화 홍보활동을 통해 국민의 정서 함양은 물론 우정문화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참교육을 실천하는 문화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일깨워주고 있으며, 유능한 인재육성을 위해 집배원 자녀 및 사회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조금 더 배려하는 열린 마음으로 고객모두가 더 넓은 세상에서 더 많은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늘 바른생각으로 앞서가며 제2의 도약을 이끌고 있습니다.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국민과 함께 우편사업의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을 나누는 우정문화 확산과 최상의 우편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믿음으로 열어가는 우편사업의 밝은 미래, 임직원들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더 큰 행복을 만들어 내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믿음이 있기에 두려움 없이 새로운 세계를 향합니다. 우편연구실을 통해 차별화된 우편서비스와 사업영역의 다각화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며 최고의 서비스와 브랜드로 대외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등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우정사업의 미래를 열어가며 우정문화의 가치혁신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앞서 미래를 내다보는 남다른 안목은 국민의 행복을 가져다주는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
우편사업의 발전을 통해 고객과 성장하며 꿈을 이어주는 기업, 진심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는 통찰력으로 세계로 당당히 도전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가꾸며 미래를 준비하는 당신,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 함께 합니다.
(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황채원
  • 연락처 : 02-203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