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인증 - 게시글쓰기
기관장동정 상세화면
제목 우체국콜센터 2019년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2019. 5. 9.) 수상날짜 2019-05-09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5-09 14:02:45
190509104525362.jpg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임정수) 우체국콜센터가 택배 부문 우수콜센터로 KSQI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는 국내 주요 45업체 262기업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관점 품질성과를 측정하는 인증제도로 이번 평가에서 우체국콜센터는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의 5개 영역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택배 콜센터 업계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