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POSA 고객이 꿈꾸는 희망찬 미래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앞장 서겠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임직원 일동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만족과
신뢰성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표방하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봉사하기 위하여 일하고 있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늘 깨어있는 정신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고객을 정중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및 고객지향적인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우리는 회사에 대한 고객의 알권리를 존중하여 경영 내용을 공시하고 모든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공개하겠습니다.
  • 우리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을 빠르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고객으로 부터 신뢰를 얻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겸허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여 고객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사랑받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 담당자 : 전인학
  • 연락처 : 02-2036-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