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고객문의의견

윤리헌장

POSA 고객이 꿈꾸는 희망찬 미래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앞장 서겠습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윤리헌장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우정문화·우편서비스 가치혁신의 글로벌 리더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윤리경영과 준법경영을 통해 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문화를 지향합니다.
  • 01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를 조성합니다.

  • 02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열린 경영과 투명 경영을 실현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

    모든 이해관계자와 상호 협력하는 공동체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공동의 번영을 추구합니다.

  • 04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고, 공평한 기회와 공정한 평가를 받도록 하며 임직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 05

    모든 경영활동은 윤리적 가치관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국가 및 국제사회의 법규와 관행을
    준수하며 사회의 일부분으로써 공익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감사실
  • 담당자 : 유지훈
  • 연락처 : 02-2036-0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