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공지사항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콜센터 고객소통단 모집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고객소통단 지원서 우체국콜센터 고객소통단 지원서.hwp

우체국콜센터 1588-1300 고객소통단 모집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콜센터에서는 고객의 다양하고 객관적인 요구사항을 수렴하고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우체국콜센터 고객소통단을 운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우체국콜센터 고객 소통단 / 지원대상 : 1. 만 20세 이상으로 우체국콜센터 우편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자 2. 우체국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판매업체 / 모집기간 : 2020.7.27.(월) ~ 2020.8.17.(월)[22일간] 18:00까지 접수분에 한함 / 모집인원 : 10명 / 활동기간 : 2020.9.~2020.12.[4개월] / 활동내용 : 우체국콜센터 서비스 점검 및 우체국쇼핑 SCM 업무 상담 등 만족도 평가 참여 / 고객의견 반영을 위한 간담회 등 각종 회의 참석(E-mail, 화상회의 등 비대면 진행) / 직원 친절 불친절 사례 제보 및 타 콜센터 비교, CS관련 자유 의견 개진 등 / 응모방법 : 붙임파일 작성 후 이메일(ks1209@posa.or.kr)로 제출 ※제출서류 우체국콜센터 고객소통단 지원서 / 인센티브 : 우체국쇼핑 상품권 10만원권 지급※우체국쇼핑 mall.epost.go.kr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 향후일정 : 고객 소통단 모집 7.27(월)~8.17.(월) / 대상자 발표 : 8.28.(금) 예정 * 합격자 개별 안내 / 고객 소통단 활동 9월 ~ 12월 ※ 상기 일정은 예정 안 이며 업무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콜센터에서는 고객소통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지원대상

만 20세 이상으로 우체국콜센터(우편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자

우체국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판매업체


◆ 선발인원

10명

◆ 활동 기간

2020년 9월 ~ 2020년 12월​


◆ 모집기간

서류접수: 7. 27.(월) ~ 8. 17.(월) (22일간)

대상자 발표: 8월 28일(금) *합격자 개별 안내

※ 코로나19로 인해 일정계획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원 방법

- 첨부파일(제출서류 양식) 기재 후, 이메일 접수 (ks1209@posa.or.kr)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김현숙
  • 연락처 : 02-2036-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