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우정문화의 가치혁신과 선진 우편서비스의 제공으로 국민의 행복과 공익실현에 기여” 하는 것을 기관의 미션으로 정립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고품질 우편서비스 제공”을 위한 2대 경영방침, 4대 전략목표, 14대 전략과제로 이루어진 경영목표를 수립하였습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경영목표 체계도

MISSION - 우정문화 가치혁신과 선진 우편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의 행복과 공익실현에 기여 / VISION - 국민과 함께하는 우편서비스 전문기관
ADMINISTRATION 경영방침 - 국민중심 우편서비스 제공, 신뢰경영체계 구현
MISSION - 우정문화 가치혁신과 선진 우편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의 행복과 공익실현에 기여 / VISION - 국민과 함께하는 우편서비스 전문기관 / ADMINISTRATION 경영방침 - 국민중심 우편서비스 제공, 신뢰경영체계 구현

전략목표

  • 대국민
    공익활동 강화
  • 우편서비스
    경쟁력 강화
  • 사회적 가치
    경영 선도
  • 미래 혁신성장
    기반 강화

전략과제

  • 우체국쇼핑
    공공협업
    강화
  • 우체국콜센터
    공공서비스
    저변확대
  • 우체국쇼핑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 우편상담서비스
    전문성
    강화
  • 양질의 일자리
    창출
  • 미래우편
    신사업 발굴
  • 혁신 지원체계
    강화
  • 동반 성장형
    전자우편서비스
    제공
  • 상생협력
    우정문화
    가치 전파
  • 전자우편서비스
    품질 및 보안
    강화
  • 우정문화 콘텐츠
    강화
  • 윤리·인권경영
    강화
  • 환경·안전관리
    강화
  • 소통·화합의
    조직문화 조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 담당자 : 전상민
  • 연락처 : 02-2036-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