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 (정정)
작성자 계약담당자 첨부파일 입찰규격서 입찰공고서_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정정).hwp
물품규격서 물품규격서_전자우편 용지(a4용지)(정정).hwp

1. 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변경 공고토록 하겠습니다.

  가. 공고명칭: 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

  나. 공고번호: 제2024-3호

  다. 변경사항: 물품규격서 내 구매수량 정정 

                 [23,500박스(58,750천장) → 26,025박스(65,062.5천장)]

  라. 기타사항: 공고기간 5일 연장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3조 근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