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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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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 입찰 공고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2752과업지시서_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hwp 2752과업지시서_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hwp
2752입찰공고서_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hwp 2752입찰공고서_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hwp
2752제안안내서_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hwp 2752제안안내서_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hwp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 입찰 공고
입찰내용 : 전통시장 무빙마켓 플랫폼 개발 용역업체 선정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2015. 3. 31.까지
 * 계약종료 후 3개월의 안정화 기간 및 1년 무상 하자보수 수행 조건
수요기관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기초가격 : 123240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긴급입찰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기간 : 2014. 5. 16.[금]~6. 9.[월] 25일간
가격투찰기간/장소 : 2014. 6. 10.[화] 17:00까지/나라장터[http://www.g2b.go.kr]
입찰접수기간 : 2014. 6. 10[화] 09:00~17:00까지
 * 서류제출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7층 재무회계팀[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 입 찰 참 가 자 격
①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제안사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자[나라장터 업종코드 : 1426 또는 1468]로 등록된 자이어야 합니다.
③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제2항 및 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3-152호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단 중소기업이 「산업발전법」제10조의2 제1항의 ‘중견기업’에 해당하는 대기업이 된 경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않을 시에는 본 입찰에 참가 가능합니다.
④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제3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는 사업금액과 관계없이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⑤ 「단독 또는 공동수급체 구성으로 입찰에 참가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직접 생산한 제품을 제안한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제안사는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⑦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영업정지 자격정지 또는 휴업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가 불가합니다.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참가 시 구성원 모두 각 호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전까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가격투찰을 완료하고 제안서 등 입찰서류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 제출합니다.
 
 ◐ 참 고 사 항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개발사업 적정 사업기간 산정 기준에 따른 사업입니다.
 
 ◐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안 상세내용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의 열람 승인을 득한 후 직접 열람
    하시기 바랍니다.
 
2. 주요 공지사항
 
 2-1 입찰에 관한 사항
 
  ○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
   . 일시 : 2014. 05. 21[수] 15:00
   . 장소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회의실[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8층]
     *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안내서 참고
   .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에 대해 입찰참가 자격에 별도 제한은 없으나 과업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있도록 반드시 참석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2014.06.17[화] 17:00 예정
   - 장 소 : 나라장터[http://www.g2b.go.kr/]
  ○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2 제안서 기술평가
 
  ○ 기술능력평가는 관련전문가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위원 개별적으로 제출서류[제안서 등]를 평가합니다.
  ○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안내서 [붙임2] 평가항목 및 배점”에 의거하여 실시합니다.
  ○ 제안서 설명회
   - 일시 및 장소 : 2014.06.16[월] 10:00~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8층
     * 제안서 설명은 업체PT로 진행되며 평가일시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관리자[PM 제안서에 반드시 명기]가 하여야 하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 참석인원 : 평가장 입실자 [사업관리자[PM]포함 5인 이내]
 
  ※ 제안서 설명시 참석자의 참가자격
   -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만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 입찰공고일자 기준 최근 3월 이내]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중에서 어느 하나]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준비물 : 프로젝터를 제외한 CD롬이 탑재된 노트북 등 발표장비는 제안서 발표자가 준비하되 본 입찰관련 추가자료 배포는 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자가 발표자료를 별도 준비할 필요는 없으며 제안서 접수시 제출한 자료[CD]가 제공됩니다.]
 
 2-3  공동수급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이행인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등록 구비서류
 
 3-1 제출서류
  ○ [서식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서식 2]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 사업자등록증 1부
  ○ 중소기업자확인서 1부[공동수급 포함]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공동수급 포함]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공동수급에 한함]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원본 1부 사본 10부[제안서 및 요약서 수록 CD 3장 별도제출]
  ○ 기타 : 하도급 예정계약 제안의 경우 제안안내서 [붙임6] 제1항 및 제2항을 참조하여 관련 서류 제출
  * 제안안내서의 [붙임1]‘제안서 작성 목차’ 참조[제안서 첨부양식 [양식1]~[양식11]]
 
 3-2 제출방법 [직접제출]
  ○ 일시 : 2014.06.10[화] 09:00~17:00
    [※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서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 장소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재무회계팀[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영등포동7가] 7층]
  ○ 제출방법 : 업체 대표 또는 위임을 받은 자가 직접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별도 문의사항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경영전략실 재무회계팀 정재균[☎ 02-2036-0753]
★ 장소 및 시간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고 제출바랍니다.
★ 장소 및 접수시간 오류 등으로 접수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계약체결 및 입찰보증금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치 않았을 시 입찰보증금은 진흥원에 귀속됩니다.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
   에서 제외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방식에 따라 선정된 우선협상대상자와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입찰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에서 1점을 감점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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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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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불공정행위 금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가격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http://www.g2b.go.kr]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접수 마감일시 전까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가격투찰을 완료하고 제안서 등 입찰서류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으로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안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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