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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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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지원단 공고 제2007-08-002

 

시 설  임 대  공 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07.   8.  16.

 

한국우편사업지원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입 찰 명 : 추석 및 연말 성수기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1.2. 임대기간 : 2007. 9. 3 - 12. 31

   1.3.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1.4. 사업예산 : 205,200,000 / 부가세별도

 

2

 

 입찰 및 계약방법

   2.1. 본 용역은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2.2.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007. 8. 16 - 8. 20(17:00까지)

  2.3. 제안서(입찰참가신청서)제출 장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 170-12 한국우편사업지원단 3 콜센터운영사업팀.

3

 

 입찰참가자격

   3.1. 서울시 구로센터 인접지역 소재

   3.2.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

   3.3. CTI기반 콜센터 운영

 

4

 

 입찰참가

 

   4.1. 입찰참가신청자는 다음의 서류를 본 지원단에 제출하고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1.1. 입찰참가신청서(지원단 소정 양식)

     4.1.2. 제안서

    4.1.3.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4.1.4. 클린행정협조서(소정 양식)

     4.1.4. 제안가격조서(밀봉)

  ※ 소정양식 및 지원단 약도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posa.or.kr/)

     에서 내려 받아 사용합니다.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5.1. 제안심사방법 : 자체기준에 의한 평가

   5.2.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     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2007. 8. 25 / 구로동 대회의실

6

 

 협상 절차 및 기타

 

 

   6.1.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6.2. 협상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후 추후 결정

        - 협상장소 : 한국우편사업지원단 콜센터운영사업팀(구로동)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7.1. 낙찰대상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한국우편사업지원단에 별도제출  하여야 합니다

   7.2.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특수조건,이행서약서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posa.or.kr/)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8

 

 기타 참고사항

 

   8.1.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2.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 콜센터운영사업팀 서비스기획부장 : 이 상 균(02-2108-0030)

          경영혁신팀 재무회계부 :           박 효 섭(02-2036-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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