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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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 | ||||||||||||||||||||||||||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공고 제2007-08-002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07. 8. 16. 한국우편사업지원단
1.1. 입 찰 명 : 추석 및 연말 성수기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1.2. 임대기간 : 1.3.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1.4. 사업예산 : 205,200,000원 / 부가세별도
2.1. 본 용역은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2.2.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3. 제안서(입찰참가신청서)제출 장소 :
3.1. 서울시 구로센터 인접지역 소재 3.2.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 3.3. CTI기반 콜센터 운영
4.1. 입찰참가신청자는 다음의 서류를 본 지원단에 제출하고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1.1. 입찰참가신청서(지원단 소정 양식) 4.1.2. 제안서 4.1.3.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4.1.4. 클린행정협조서(소정 양식) 4.1.4. 제안가격조서(밀봉) ※ 소정양식 및 지원단 약도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posa.or.kr/) 에서 내려 받아 사용합니다.
5.1. 제안심사방법 : 자체기준에 의한 평가 5.2.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 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2007. 8. 25 / 구로동 대회의실
6.1.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6.2. 협상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후 추후 결정 - 협상장소 : 한국우편사업지원단 콜센터운영사업팀(구로동)
7.1. 낙찰대상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한국우편사업지원단에 별도제출 하여야 합니다 7.2.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특수조건,이행서약서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posa.or.kr/)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8.1.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2.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 콜센터운영사업팀 서비스기획부장 : 이 상 균(☎02-2108-0030) 경영혁신팀 재무회계부 : 박 효 섭(☎02-2036-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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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