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2008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기획디자인 및 편집 입찰공고 | |||||||||||
---|---|---|---|---|---|---|---|---|---|---|---|---|
작성자 | 운영자 | 첨부파일 | ||||||||||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8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기획디자인 및 편집 입찰공고 o 입찰건명 : 우체국쇼핑 특산품 카탈로그 기획디자인 및 편집 o 제안접수 : o 시안평가 : o 심사내용
※ 표지 및 기타 제작에 필요한 파일은 첨부파일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o 참고사이트 : 전자카탈로그 (http://mall.epost.kr) o 사업장이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에 한함. o 계약 및 입찰방법 : - 발주부서(우체국쇼핑사업팀)에서 제안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계약부서(경영혁신팀)에서 계약 - 선정절차 ․시안/제안평가와 작업수행능력 평가 ․내부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선정업체에 통보 ※ 최종 선정 심사 업체에 한하여 통보 ․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제안은 선정기준의 배점 기준표에 의거하여 평가하며, 평가한 점수의 순서에 따라 우선순위를 결정함 ․상기한 우선순위에 따라 협상 대상업체를 선정하고 용역협상을 하되,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 진행 ․참가업체가 1개사일 경우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일 경우에만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하여 용역을 추진함. o 계약기간 : 계약일 ~ o 제안서 접수 방법 - 접수마감일: - 접수장소 : (135-996) 우체국쇼핑사업팀 마케팅부 |
- 이전 글
- 시설공사 입찰 공고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