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2008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기획디자인 및 편집 입찰공고
작성자 운영자 첨부파일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1 


"

2008년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기획디자인 및 편집 입찰공고

 

o 입찰건명 : 우체국쇼핑 특산품 카탈로그 기획디자인  및 편집

o 제안접수 : 2007. 8. 3~2007. 8. 13

o 시안평가 : 2007. 8. 16

o 심사내용

구분

 

 

제작

시안

∙ 총 14P제작(종합카탈로그시안)

 - 표지(1, 4):2P

 - 안내면(우체국쇼핑안내) : 2P

 - 안내면(인터넷쇼핑 안내) : 2P

 - 목차 :2P / 도비라 : 2P

 - 상품면(/수산품) : 4P

∙ 시안제출형식 : 화판

   (펼침면 형태로 2P씩 배열)

 

∙ 화판규격 : 광고안(420×295)

              (520×395)

구비

서류

 ∙ 제작제안서 1.

  (회사현황, 사업자등록증, 촬영업체현황,

   견적서 밀봉, 용역이행 실적 증명원)

∙ 카탈로그 기획/편집방향, 촬영용역/업무진행

  계획명기

∙ 업체업무경력/작업투입인원/장비보유현황 등

    ※ 표지 및 기타 제작에 필요한 파일은 첨부파일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o 참고사이트 : 전자카탈로그 (http://mall.epost.kr)

o 사업장이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에 한함.

o 계약 및 입찰방법 :

- 발주부서(우체국쇼핑사업팀)에서 제안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계약부서(경영혁신팀)에서 계약

- 선정절차

 시안/제안평가와 작업수행능력 평가

 내부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선정업체에 통보

      ※ 최종 선정 심사 업체에 한하여 통보

 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제안은 선정기준의 배점 기준표에 의거하여

     평가하며, 평가한 점수의 순서에 따라 우선순위를 결정함

 상기한 우선순위에 따라 협상 대상업체를 선정하고 용역협상을 하되,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 진행

 참가업체가 1개사일 경우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일 경우에만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하여 용역을 추진함.

o 계약기간 : 계약일 ~ 2007. 12. 31

o 제안서 접수 방법

- 접수마감일: 2007년 8월 13 1800

- 접수장소 : (135-996)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302 KOVIX빌딩 6

                우체국쇼핑사업팀 마케팅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