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솔루션 임차(이용)
작성자 계약담당자 첨부파일 입찰공고서 입찰공고서_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솔루션 임차(이용).hwp
제안요청서 제안요청서_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솔루션 임차(이용).hwp

1. 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솔루션 임차(이용)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공고명칭: 우편고객센터 채팅상담솔루션 임차(이용)

  나. 기초금액: 69,690,000원 (부가세 포함)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공고기간: 2022. 3. 19.(토) ~ 3. 28.(월), 10일간

  마. 입찰마감: 2022. 3. 29.(화) 10:00 까지 (조달청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

  바. 제안평가: 2022. 4. 1.(금) 14:00 예정

  사. 평가장소: 온라인 평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아. 공고방법: 진흥원 홈페이지, 기획재정부 알리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