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 |||||||||||||||||
---|---|---|---|---|---|---|---|---|---|---|---|---|---|---|---|---|---|---|
작성자 | 운영자 | 첨부파일 | ||||||||||||||||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공고 제2007-08-002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07. 8. 16. 한국우편사업지원단
1.1. 입 찰 명 : 추석 및 연말 성수기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1.2. 임대기간 : 1.3.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1.4. 사업예산 : 205,200,000원 / 부가세별도
2.1. 본 용역은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2.2.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3. 제안서(입찰참가신청서)제출 장소 :
3.1. 서울시 구로센터 인접지역 소재 3.2.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 3.3. CTI기반 콜센터 운영
4.1. 입찰참가신청자는 다음의 서류를 본 지원단에 제출하고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1.1. 입찰참가신청서(지원단 소정 양식) 4.1.2. 제안서 4.1.3.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4.1.4. 클린행정협조서(소정 양식) 4.1.4. 제안가격조서(밀봉) ※ 소정양식 및 지원단 약도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posa.or.kr/) 에서 내려 받아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