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
작성자 계약담당자 첨부파일 붙임1. 입찰공고서_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hwp 붙임1. 입찰공고서_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hwp
붙임2. 제안요청서_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hwp 붙임2. 제안요청서_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hwp
붙임3. 과업지시서_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hwp 붙임3. 과업지시서_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hwp

※ 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공고명칭: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 

  나. 기초금액: 49,979,000원 (부가세 포함)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공고기간: 2025. 6. 25.(수) ~ 7. 6.(일), 12일간

  마. 입찰마감: 2025. 7. 7.(월) 10:00 까지

  바. 제안평가: 2025. 7. 10.(목) 14:00 예정, 한국우편사업진흥원 8층 대회의실

  사. 개찰일시: 2025. 7. 10.(목) 18:00 이후 예정

  아. 공고방법: 진흥원 홈페이지, 기획재정부 알리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