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재공고) | ||
---|---|---|---|
작성자 | 계약담당자 | 첨부파일 |
![]() ![]() ![]() |
※ 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재)입찰 공고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공고명칭: 본사 홍보 및 복합 업무공간 설계 및 감리 용역(재공고) 나. 기초금액: 49,979,000원 (부가세 포함)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공고기간: 2025. 7. 8.(화) ~ 7. 17.(목), 10일간 마. 입찰마감: 2025. 7. 18.(금) 10:00 까지 바. 제안평가: 2025. 7. 23.(수) 14:00 예정, 한국우편사업진흥원 8층 대회의실 사. 개찰일시: 2025. 7. 23.(수) 18:00 이후 예정 아. 공고방법: 진흥원 홈페이지, 기획재정부 알리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시 |
- 다음 글
-
다음 글이 없습니다.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