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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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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담당부서 혁신전략실 첨부파일 [posa-2024-009]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hwp [posa-2024-009]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hwp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송관호)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3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국민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되며, 총 18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이번 평가의 모든 조사 대상 사업에서 목표점수를 달성한 87.6점을 획득했으며, 전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공급업체 특별교육 및 현지 방문·상품 컨설팅 등을 통해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우표박물관 전시 콘텐츠를 강화하고 체험활동·이벤트를 상시 운영하는 등의 실적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보고 있다.


송관호 원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결과는 내부 직원들이 모두 합심해서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얻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지향 경영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자료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략기획팀 계민준 주임(02-2036-0714)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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