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및 비전
제목 | 우편고객센터, 2022년 KS-CQI 택배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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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우편고객센터 | 첨부파일 |
[posa-2022-022_보도자료]_우편고객센터__2022년_ks-cqi_택배부문_우수_콜센터_선정_.hwp 관련사진.jpg |
우정사업본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원장 민재석)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결과, 2022년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 KS-CQI 품질지수는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 할 수 있는 모델로써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조사 방법을 이용하여 친절성, 적극성, 이용편의성 등 총 8개 항목을 중심으로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품질을 평가하고 있으며, 조사결과 전체 평균보다 높은 성적을 낸 기관을 ‘우수 콜센터’로 선정하고 있다. 우편고객센터는 우편톡서비스·채팅상담 활성화 등 고객의 요구사항 및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 서비스 개선노력을 수행함과 동시에 우편민원전화 집중화 확대 시행 등으로 업무량이 증가함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서비스품질 지수를 기록하였다. 그 결과, 우편고객센터는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KS-CQI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2022년 한 해 동안, 고객센터의 가장 기본인 고품질 상담 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을 위해 노력했으며, 앞으로도 우편 민원전화 집중화 확대 등 국민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수행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 윤승현 대리(042-609-400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담당부서 : ESG전략팀
- 담당자 : 이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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