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보도자료 상세화면 제목, 담당부서,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대고객 신뢰도 향상의 혁신적 계기 마련
담당부서 인사총무팀 첨부파일

대고객 신뢰도 향상의 혁신적 계기 마련

‘한국우편사업지원단, ISO9001:2000 인증취득’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이사장 : 선한길) 28일 한국우편사업지원단 본사사옥 8층 대회의실에서 ISO9001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2006 1 ISO9001인증취득을 혁신과제로  채택하고, 4 21일 인증취득 계획() 수립을 시작으로 인증추진 TF팀을 구성하였으며 7 14일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을 인증사로 선정했다. 88 ()QSI를 컨설팅사로 선정하고 추진사무국을 구성하여 4개월여 동안 경영책임, 자원관리, 제품실현, 측정개선 부문의 프로세스를 재정립하고 이를 문서화하여 실행했다.

 

  이에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지난 12.11부터 13일까지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으로부터 문서심사와 현장심사를 통해 ISO인증을 취득했다.

 

  이로써 한국우편사업지원단은 프로세스 중심의 경영으로 고품질의 제품생산과 고객만족 실현에 있어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대외적으로 공표할 수 있게 되어 대고객 신뢰도 향상의 혁신적 계기를 마련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조현주
  • 연락처 : 02-2036-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