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고객문의의견

보도자료

POSA 고객이 꿈꾸는 희망찬 미래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앞장 서겠습니다.
보도자료 상세화면
제목 [한국경제] 한국우편사업진흥원-중소기업유통센터 업무협약 체결 / 2017. 5. 25.
담당부서 전략기획팀 첨부파일

중소기업유통센터,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05258236a?nv=o




 

중소기업 판로지원 전문기관인 (주)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임득문)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임정수)이 중소기업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5월 25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상호 보유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주요 취급분야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의 농산물과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중소기업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협업을 추진한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지난 1986년 우편주문판매를 시작으로 온라인 우체국 쇼핑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특산품을 발굴해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우체국 쇼핑’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안정적인 협업 과제 수행을 위한 시스템 연계를 위한 실무협의체를 구축하고 양 기관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및 홈쇼핑 채널 등을 활용한 중소기업 판로확대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허성만 마케팅정보팀장은 “양 기관이 가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제품이 보다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 담당자 : 김진국
  • 연락처 : 02-2036-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