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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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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우편고객센터, 2021년 KSQI 택배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담당부서 우편고객센터 첨부파일 [posa-2021-017_보도자료]_우편고객센터__2021년_ksqi_택배부문_우수_콜센터_선정.hwp [posa-2021-017_보도자료]_우편고객센터__2021년_ksqi_택배부문_우수_콜센터_선정.hwp

 

우편고객센터, 2021년 KSQI 택배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조사에서 2021년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인해 우편고객센터는 3년 연속, 통산 10회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으며, 택배부문 우수콜센터는 우편고객센터가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우수콜센터는 국내 주요산업별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상담태도 등을 평가하여 서비스 품질지수 90점 이상을 기록한 기업의 콜센터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선정된 콜센터는 지속적인 혁신활동으로 우수한 운영 시스템과 고객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서비스 품질을 갖춘 한국을 대표하는 콜센터를 의미한다.



우편고객센터는 코로나 19가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선제적인 재택상담시스템 도입과 제2우편고객센터 구축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우편톡서비스·채팅상담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고 있는 점 등을 높게 평가 받았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코로나 19 상황에 대응하여 고객센터의 가장 기본인 고품질 상담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을 위해 노력했으며, 향후 사회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우편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수행할 것"이라는 경영방침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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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김단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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