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보도자료 상세화면 제목, 담당부서,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여름 필수템 총 집합", 우체국쇼핑 썸머페스티벌 개최
담당부서 우체국쇼핑실 첨부파일 ★ [posa-2024-021]“여름 필수템 총집합”, 우체국쇼핑 「썸머 페스티벌」 개최.hwp ★ [posa-2024-021]“여름 필수템 총집합”, 우체국쇼핑 「썸머 페스티벌」 개최.hwp

"여름 필수템 총 집합", 

우체국쇼핑 썸머페스티벌 개최



 우정사업본부 산하 공공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송관호)에서 운영하는 우체국쇼핑은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여름철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인기 상품을 ▲시원한 먹거리 ▲제철 과일 ▲기력보충 보양식 ▲바캉스 등의 키워드로 구분한 ‘여름의 맛’ 기획전을 운영하고,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쇼 상반기 AWARDS” 상품전도 선보인다. 특히,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해 줄 한우, 전복 상품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된다.


  고객들이 실속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장바구니 쿠폰과 회원 등급별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전국 40여 개 공공기관·지자체와 협업하여 최대 30% 할인쿠폰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통 큰 사장님 할인쿠폰’을 통해 가격 경쟁력 높은 우수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고객이 참여하는 사연 접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믿고 먹는 국내산 먹거리 ‘안심 특산물’과 관련된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을 지급한다.


  최근 우체국쇼핑은 지역 특산 수공예품의 홍보 마케팅과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한 ‘수공예품 특별전’을 신규로 오픈하였다. 항균 효능이 있는 방짜유기 식기, 더위를 식혀줄 수공예 한지 부채 등 여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모아볼 수 있다.


  송관호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와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게 먹거리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여름 필수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HOT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우체국쇼핑에서 물가 걱정 없이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 글
우체국쇼핑, 2024년 제2차 우수 특산물 신규 모집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