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보도자료 상세화면 제목, 담당부서,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쇼핑, 우리 농수축산물 추석 선물 추천 코너 마련
담당부서 우체국쇼핑실 첨부파일 보도자료_우체국쇼핑 전통주로 차례상 어떠세요.hwp 보도자료_우체국쇼핑 전통주로 차례상 어떠세요.hwp

우체국쇼핑, 우리 농수축산물 추석 선물 추천 코너 마련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임정수)이 운영하는 우체국쇼핑이 추석을 맞아 9월 7일까지 인기 특산물을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일본 관련 이슈로 인해 차례상에 올릴 국산 전통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는 우체국쇼핑의 전통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만찬주로 유명한 문배술과 한산소곡주, 차례상 음식과 궁합이 좋은 안동소주와 이강주는 고마운 분들에게 품격있는 선물로도 좋다.


실속 선물을 찾는 알뜰 고객은 날마다 20개의 특가 선물을 선보이는 ‘쇼핑25시’를 이용하면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품격 있는 고급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우체국쇼핑 스테디셀러인 김, 건해산물 세트와 함께 과일, 수산물 명품 상품 코너를 마련하였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해 50% 할인쿠폰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자세한 행사 정보는 우체국쇼핑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임정수 원장은 “추석을 맞아 우리 땅에서 자란 농수축산물로 구성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며 “우체국쇼핑이 자랑하는 우리 국산 먹거리로 명절 선물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체국콜센터(1588-1300)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