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 한국표준협회 선정 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운수/택배 선정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사장 이춘호]이 운영하는 우편고객만족센터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3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조사 결과 운수/택배분야 1등 기관에 선정되었습니다.
 
KS-CQI는 기업 및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국내 실정에 맞게 측정하고자 개발된 평가모형으로,
전화 모니터링 및 이용 고객 평가 점수가 결과에 반영되었습니다.
 
우편고객만족센터는 앞으로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여 실질적인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콜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3-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