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POSA소식 - 게시글쓰기
POSA소식 상세 화면으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제2회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0-21 14:15:16
링크 제2회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 시상 참가페이지

제 2회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 / 10.21. - 11.8. / 주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우정사업본부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 제 2회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이란? /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온 우체국쇼핑이 지역에서 발굴된 우수 상품을 선정하고 전국 지자체 및 공급업체의 우수한 활동 사례를 발굴하고 격려하는 행사입니다. 우수한 성과로 입상하신 기관이나 업체의 대표상품들은 별도의 기획전에 노출예정입니다. / 부문별 요건 및 수상 훈격 / 부문 / 자격요건 / 수상 훈격 / 공공 / 우체국쇼핑 제휴협력기관 및 소속 개인(지자체, 공공기관 등) / 부문별 각 3개 훈격으로 시상 ·대상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1점) ·최우수상 : 우정사업본부장상(1점) ·우수상 :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상(2점) / 민간 / 우체국쇼핑 우체국 전자상거래 이용 판매자 및 개인 / 공로상 / 우체국쇼핑 및 우체국 전자상거래 이용 판매자, 협력기관 또는 개인을 지방우정청과 POSA에서 추진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1점) ·우정사업본부장상(1점) / .자격조건에 맞게 1가지 분야에만 신청 가능 ·포상은 3년 이내에 동일분야의 공적으로 다시 표창을 받을 수 없음 ·최종 심사 후 심사결과에 따라 수상대상 결정. 단, 적절한 수상대상이 없을 경우 수여하지 않음 · 포상분야별 개수 등은 주최측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평가요소 / 부문 / 평가요소 / 공공 / 사업추진 전략, 우체국과 협업마케팅 노력 정도, 온라인 홍보 및 판매 방식, 고객만족도 향상 노력, 상품개발 등 분야별 지원실적과 운영성과를 평가 / 민간 / 상품생산 공정의 품질개선, 상세정보개선 노력,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노력 등 상품과 품질, 판매 개선 노력과 이를 통한 거래액, 성장률 등을 평가 / 공로상 / 우체국쇼핑 및 국가 공익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 / 시상자 혜택 / 혜택01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 부문별 시상 / 혜택02 대상수상자들에 대해서는 우체국쇼핑몰 내 프로모션 진행 지원(세부내용은 추후 확정 후 공지 예정) / 주요일정 / 접수기간 2020.10.21.(수) ~ 11.8.(일) 유공자 심사 2020.11.16(월)~11.25.(수) 예정 수상대상 선정 및 개별 발표 2020.12월 초 / 우체국쇼핑 온라인 마케팅 연도대전 문의 / 이메일 : postkfair@posa.or.kr 전화 : 02-2036-0614 / 지원서 다운로드 / 참가서류 제출 시 주의 사항 · 파일명은'(참가분야)..기관/업체명_담당자명_접수월일'로 하고, 실적증빙용 붙임 파일 등을 1개의 파일로 압축하여 업로드 해주세요. ex)(공공)_OOO사업단_홍길동_201021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마감일 이후에는 작성한 신청내용 변경이 불가합니다. ·허위내용으로 작성하는 등 문제가 발견될 시에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에도 수상 취소 및 혜택 환수 조치가 진행됩니다. ·기재착오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의 책임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황채원
  • 연락처 : 02-203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