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POSA소식 - 게시글쓰기
추진활동 상세 화면으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 인증 획득{2016. 5. 11.]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5-30 14:04:09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2016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조사에서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이춘호] 우체국콜센터가 [택배] 산업 내 1위 기업으로 선정(우수콜센터)되어
KSQI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는 국내 주요 40개 산업 245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관점 품질성과를 측정하는 인증제도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