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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CEO 청렴·소통 칼럼('20. 1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1-03 09:04:56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 임정수]은 기관장의 적극적인 반부패·청렴 의지 피력을 통한 청렴문화 조성 및 매월 정기적인 소통을 통한 대내외 윤리경영 확산을 위해 「CEO 청렴·소통 칼럼(20. 1월)」을 제작 및 전파사진

첫재, 기본에 충실하며 원칙을 지키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이를 위해서는 항상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해야 합니다. 둘째, '이게 진짜 맞을까?'하는 의문(Question)이 있어야 변화가 이루어집니다. 각자 하시는 일에 계속해서 의문을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셋째, 4차산업 혁명시대 POSA의 미래 방향은 무엇인지 심도있게 고민하고 대비해야합니다. IoT 사물인터넷 기술이 적용된 신규 우편서비스와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쇼핑 시스템 운영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우체국콜센터는 실시간 고객 데이터를 수집ㆍ관리하는 서비스센터로 변신하고, 우정문화는 새로운 우정콘텐츠를 개발하여 공공가치 창출하며, 우편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하이브리드 상품을 제공해야 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진흥원 직원 여러분! 우리 진흥원은 지난 89년의 기나긴 역사 속에서 보여주었듯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모든 직원이 하나로 뭉쳐 혁신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면,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진흥원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진흥원의 주인은 여러분입니다. 주인의식을 가지고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라는 말씀을 드린 바 있습니다.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자기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사람이 먼저라는 절대 명제를 가슴에 새겨 서로 배려하고, 신뢰하는 조직문화가 정착되어 일하기 좋은, 다니고 싶은, 자랑스러운 진흥원을 만들어 갑시다. 올한해도 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 임정수]은 기관장의 적극적인 반부패·청렴 의지 피력을 통한 청렴문화 조성 및 매월 정기적인 소통을 통한 대내외 윤리경영 확산을 위해 「CEO 청렴·소통 칼럼('20. 1월)」을 제작 및 전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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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 유지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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