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 A"① 신용카드 국내에서 발행한 모든 신용카드와 해외 VISA/Master/Diners 등이 사용가능합니다. 신용카드를 인터넷에서 사용하시기 위해 별도의 인증(ISP/안심클릭서비스) 등록을 하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로 전화주문 하시는 경우는 별도의 인증 없이도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② 즉시계좌이체 즉시계좌이체고객님의 통장 계좌번호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13자리 입력하고 본인인증(우체국 제외)을 하시면 결제금액을 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체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인인증(5만원이상 휴대폰인증 또는 공인인증, 5만원미만 공인인증 확인)은 각 은행에서 정한 사항입니다. 일부은행은 즉시계좌이체 대행업체의 사정에따라 현재 서비스중지 상태일 수 있으므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법인명의 통장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③ 무통장 입금 무통장 입금무통장 입금 통장의 예금주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입니다.계좌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④ 전자화폐 (데이콤 사이버패스) 1. cyberpass.com 에서 사이버패스회원가입 실시 (분실시 재발급, 사용내역조회, 잔액합산 등 기능 제공) 2. 로그인 후 사이버패스 구매 3. 사이버패스 구매 후 쇼핑에서 상품 구매 4. 상품 구매 후 사이버패스로 결제 5. 금액 소진 후 www.cyberpass.com에서 충전 가능 6. 본인의 사용내역조회는 로그인 후 My사이버패스에서 제공"
  • A"신용카드별로 결제시 ISP인증(국민/BC) 또는 안심클릭서비스(기타 신용카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단, 카드는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법인카드는 금액에 관계없이 공인인증서 확인이 의무화 되어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 신청방법 거래은행방문 → 인터넷뱅킹신청 → 거래은행 홈페이지 접속 → 공인인증서 다운로드 및 설치 (기존에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 추가 발급없이 사용 가능)"
  • A회원 가입 및 회원정보 수정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회원 가입 홈페이지 상단 TOP 메뉴 > 회원가입 클릭하여 회원 가입양식에 내용 입력 2. 회원 정보 수정 및 탈퇴 1) 홈페이지 상단 TOP 메뉴 > 들어가기 클릭하여 로그인을 한 후 2) 홈페이지 상단 TOP 메뉴 > 정보수정 클릭하여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 가능
  • A인터넷우체국(ePOST)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우체국쇼핑 온라인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 A"인터넷상에서 탈퇴하시는 것은 자유롭습니다. 다만, 재가입 하실 때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등록하시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 들어가기 > 회원정보 > 회원탈퇴"
  • A"우체국쇼핑 책자는 우체국창구 비치용으로 제작, 배포되므로 개인용으로 별도 발송하지는 않습니다.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시거나 인터넷쇼핑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POST쇼핑에는 카탈로그를 인터넷상에서 볼 수 있는 e-카탈로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A"평일은 09:00 ~ 18:00, 토요일은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A"공급이 중지되었거나, 품절이 된 경우, 계절상품인 경우에 공급이 일시중지 될 수 있습니다. 민속주는 온라인 및 전화로 주문이 불가능하므로 가까운 우체국에 내방하셔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A"책자는 일 년에 한 번 제작되나 상품은 산지 수확량이나 시세에 따라 가격의 변동이 있기 때문에 실제 주문하실 때에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단, 할인행사 품목인 경우는 행사시기별로 금액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ePOST쇼핑에는 항상 현재가격이 표시되므로 쇼핑을 통하여 확인바랍니다."
  • A우체국쇼핑 상품의 판매가에는 등기소포비가 이미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로 배송비를 결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기획지원팀
  • 담당자 : 윤승현
  • 연락처 : 042-609-4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