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 A마일리지는 회원님들께 드리는 혜택으로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마일리지가 부여 되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 A"마일리지는 상품구매에 따라 지급액이 다릅니다. 상품 상세설명 페이지에서 적립 받으실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A"상품 수령 후 e-mail을 통해 『마일리지 지급받기』에 대해 안내드리며, “나의 ePOST”에서도 지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현황이 “배송완료” 처리된 경우 『마일리지 지급받기』를 통해 언제든지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완료”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는 결제하신 날로부터 2주 이후에『마일리지 지급받기』를 통해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A일부 상품의 경우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날로부터 90일이내에 『마일리지 지급받기』를 통해 지급받지 않으시면 지급이 취소됩니다.
  • A결제하신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마일리지 지급받기』를 통해 지급받지 않으시면 지급이 취소됩니다.
  • A상품을 결제하실 때 보유하신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A"마일리지 1point 는 10원의 가치로 환산되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환산비율은 우체국쇼핑의 운영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A"주문당시의 시간에서 4시간 이후 시간에만 배달지정이 가능합니다. ex) 주문당시 시간 11시이면 배달지정 가능시간은 15시입니다. 당일 배송이 가능한 주문시간은 17시까지 입니다. 단, 결제가 늦어지면 다소 시간이 지연되거나 당일배달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무통장으로 입금하시는 경우는 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A"배달시간은 09:00~21:00 사이에 지정 가능하며 배달을 위한 준비를 위하여 배달시간 4시간 이전까지 주문하셔야 합니다. 단, 어버이날, 성년의날, 로즈데이 등 특정 기념일은 시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A"지정 배달시간 4시간 이전이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우체국업무시간 내에만 수정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ex) 오전 9시 배달시간을 오후 6시(우체국 영업종료)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기획지원팀
  • 담당자 : 윤승현
  • 연락처 : 042-609-4021